오늘은 유니시티 사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때 예비 사업자들의 질문과 네트워크 마케팅 즉 다단게에 대한 편견에 부딪칠 때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 합니다.
유니시티코리아의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다 네트워크 마케팅보다는 편견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지 않는것은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바이오스라이프 -C와 슬림 그리고 요요없는 행복한 다이어트 요법인 슬림플러스를 이용한 다이어트프로그램과 유니시티만의 디톡스프로그램인 클리어스타트팩 등 다양한 제품들과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리더분들이 유니시티로 많이 전환하고 계시는 이유이기도 한 기가막힌 유니시티 보살플랜 즉 보상프로그램이 사업을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필더에서 많이 부딪칠 수 있는 다양한 사례에 대하여 포스팅 하여 보겠습니다.
처음 유니시티 사업을 시작하면 상대방에게 막연한 기대감으로 사업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말하면 자사람을 유니시티 상버을 분명 시작할것이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유니시티에 잘 모르기 때문에 "난 그런거 하지 않는다"라던가 "다단계 해서 망한 사람 많이 봤다" 라던가 의외의 방응에 상당히 놀라게 되는 경험을 대부분 하게 됩니다.
그럼 당활스러운 경험을 몇번 하고 나면 사람 만나기가 겁이나고 사업에 대하여 회의가 드는 첫번째의 고비를 만나게 됩니다.
대부분의 실패자들은 이 고비를 넘기지 못하는 분들이랍니다.
유니시티의 박미주그룹에는 이와 같은 반응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만들어 놓고 지속적인 미팅을 통하여 교육과 홈미탕과 같은 모임으로 다양한 사례에 대하여 대응할 수 있는 사업적 힘을 길러주는 시스템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양한 실제의 사례에 대하여 대응하는 자세에 대하여 설명하여 보겠습니다.
예비사업자
그거 다단계 이야기 하는거 아닌가요?
보통의 경우 이렇게 반을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때에는 먼저 상대장의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선입견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되물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단계 사업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며 어떻사업으로 알고 계시는지 여쭈어 봐도 되겠습니까?" 라고,
그 때 상대방의 대답에 따라 반응이 달라지게 됩니다.
여기 유니시티 주성진 사장님이 정리하여 준것을 그래도 한번 옮겨 보겠습니다.
상대: 그거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 이야기 하는 거 아닙니까?
본인 :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상대: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는 좋은 제품을 판매한다고 생각 합니다.
본인: 네 맞습니다.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회사는 좋은 제품을 판매해서 소비자에게 상품의 우수성을 알려주고 그분으로 하여금 다른 분에게 광고가 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라야만 믿을 수 있습니다.
상대: 혹 다단계(네트워크마케팅) 판매에 대해 이야기 하려는 거 아닙니까?
본인: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에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상대: 주위에 다단계 판매를 시작했다가 피해를 본 사람들이 많아서 그다지 좋은 사업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본인: 아~그렇시군요 저두 처음에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대한 지식이 전혀 없을때는 그렇게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아본 몇몇 회사들은 전혀 그렇지 않은 정통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 회사가 있더군요
바로 이러한 회사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미국의 경우도 10년 이상 존속한 회사는 30개뿐이며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 회사들은 초기부터 흑자를 내지 못 하는게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공통적인 특징 인것을 감안할 때 최소 5년간 적자가 나두 회사가 운영될 만큼 안정적인 회사인지 타진해보아야 하며 1948년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이 시작된 미국의 경우 1990년 100억 달러에서 현제 300억 달러의 시장으로 성장 하였으며 “정상에서만납시다”의 저자인 지그지글러는 향후 수 년안에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시장은 1000억 달러 시장을 넘어설 것이며 이시장을 가볍게 보지마라 라고 자신의 저서에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한국 같은 경우 다단계 판매(네트워크마케팅) 계념이 도입 된지 15년 정도의 짧은 역사를 가지고 많은 시행착오를 격었지만 향후 30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가진 이 분야의 사업을 그냥 흘려 보낸다면 결국 부정적인 사람들이 이 분야를 이해하지 않겠지만 긍정적인 사람들에 의해 이 분야는 상당한 성장을 할 것입니다.
상대: 암웨이와 비슷한거 아니에요?
본인 : 암웨이와는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이것을 사업적으로 생각한다면 상당히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암웨이와 비교하자면 어렵지만 암웨이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기 위해 세제를 처음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회사이지만 유니시티는 지난 110년간 건강관련 제품을 제조해온 회사이며 오랜 역사와 제조기반을 가지고 있는 유니시티는 21세기 들어서면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제품을 유통 시키키 시작한 회사가 되었으며 과거에 만들어진 회사와는 상당히 현대적으로 보상을 해주고 있어서 초기사업가부터 빠른 수익성을 보상해주는 회사입니다.
그러면서 가볍게 사업설명을 해주거나 유니시티 관련 자료를 전달하여 검토를 하게 해주는게 효율적이다.
상대 :제품 팔아야 하는것 아니에요?
본인 : 제품 판매 하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상대: 글세요 제품 파는데는 소질이 없서서~~
본인: 이사업을 생각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처음에 제품을 팔아야 사업이 확장되는 것으로 생각하고 어렵게 느끼기도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유니시티 사업은 유니시티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이해하고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이러한 정보를 알려 주는 사업입니다.
본인은 유니시티에 제품에 만족하신다면 자신이 필요한 제품만 사용하면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당신이 주부라면 음식을 조리하는 방법에 대해 저에게 조리 있게 설명해주실 수 있듯이 당신이 유니시티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면 다른 누군가에게 조리 있게 설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사업은 소수에 먼저 한 사람만 돈 버는거 아니에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사업은 모든 사람이 먼저 시작하거나 소수의 사람들이 돈을 번다고 생각하여 신규로 오픈하는 회사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지만 새로운 회사가 문을 열면 5년간 상당히 고전을 합니다.
그이유중 하나가 상품의 체험기간이나 노하우 등이 부족하여 저성장을 하지만 일정한 기간이 지날수록 사업의 노하우가 축적되어 먼저 시작한 사람들이 5년 만에 최상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면 지금 시작한 사람들은 같은 노력을 한다면 2년 만에 최상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마케팅은 돈 안된 다고 하던데?
그렇게 생각 하시는 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처음부터 고소득이 되는 사업이 아닐 수도 있지만 자신의 노력으로 인해 얼마든지 고수익을 만들어 갈수 있는 사업입니다.
우리 주위에 수많은 커피숍이 문을 닫는다고 커피숍이 안되는 것이 아닙니다.
스타벅스나 자바 커피숍을 하신다면 안정된 수익을 벌수 있듯이 과거의 적은 보상 제도를 가지고 있는 회사를 경험한 네트워크 경험자들은 돈이 안된다고 하지만 유니시티 사업은 21세기를 기준으로 탄생한 회사로서 현대사회에 가장 적합한 보상을 해줌으로써 한번 알아보신다면 초기부터 수익을 올리기가 쉽다는 것을 아시게 되실 겁니다.
한번 시간을 투자하시면 상당히 유익 하실거 같습니다.
실패한 사람이 너무 많던데 내가 할 수 있겠나?
실패한 사람들의 대다수는 자신이 실패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가지고 있으면서 그것을 바꾸려 하기 보다는 자신의 실패를 합리화 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니시티에는 많은 성공자들이 나오고 있으며 우리는 그 성공한 사람들로부터 성공하는 노하우를 수시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분들을 만나서 성공하는데 필요한 방법들을 배워나간다면 우리도 쉽게 성공해 나갈 수 있는 원리를 알게 됩니다.
나는 당신처럼 말을 잘못하는데?
그게 뭐가 걱정입니까?
당신이 말을 못하는 것은 유니시티 사업에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팀으로 이루어져있고 말을 못하는 당신에게 이사업을 조리 있게 설명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팀이 형성되면 누군가는 당신보다 유능한 사람들로 인해 하나의 팀이 형성되고 서로 돕고 도와가며 사업이 발전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현재 당신의 수입은 얼마나 되는가?
제가 얼마 버는가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고수익을 올리지는 못하지만 이사업을 통해 지난 1년 이상 사업을 하신분 중에는
지금 년간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난 시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이사업을 하기가 곤란하다?
이사업을 통해 얼마의 사간을 투자해야 된다고 생각 하십니까? 직장을 다니면서 하루 2시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서
현재 고수익을 올리는 분도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많이 투자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투자 하느냐가 더욱 중요합니다.
또한 다른 네트워크 에서는 최하 6명 이상을 후원해야 수익성이 되는 일이지만 유니시티 사업은 3명을 후원해도 수익성이 되는 사업으로서 다른 사업이 주당 12시간을 활용한다면 유니시티는 그에 절반의 시간 투자로도 동일한 사업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전에 네트워크마케팅을 경험해봤는데 잘안되더라
예 그렇시군여~~
제가 아는 분께서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서 실패를 하였지만 유니시티에서는 1년 만에 상당한 성공을 하였습니다.
이 사업에서는 안되었거나 실패 한 것도 경험이 되어 다음부터는 자신이 왜 실패했는지를 깨닭고 이제는 성공하는 원리로만 사업을 확장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또한 유니시티에는 그분 말고도 다수의 성공자 분들이 다른 네트워크에서 실패한 사례도 있지만 유니시티에서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한번 그분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시고 결정을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위의 내용은 유니시티의 젊은 성공자 즉 저의 스폰스이신 주성진 사장님이 카스에 정리하여 둔것을 옮겨 보았습니다.
유니시티 사업을 권하면서 많이 듣는 이야기이기도 하고 우리가 쉽게 설명드리는 부분이긴 하지만 사례에 따라 참 잘 설명한 글이라 그대로 옮겼습니다.
위의 사례별 대응에서 공통된것이 있는데 설명에는 빠져 있습니다.
유니시티 사업은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도 "을"의 입장에서 부탁하는 사업도 사람을 설득하는 사업도 아닌
글자 그대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업입니다.
주눅이 들 필요도 커피 한잔 대접하면서 할 필요도 식사 대접하면서 만날 필요도 없는 상대방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구분의 인생에 큰 도움을 드리는 사업이므로 알고 있는 정보를 그대로 전달만 하다 보면 성장해 있는 사업입니다.
유니시티 상버을 장사라 하지 아니하고 사업이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사업은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에 대하여 정확하게 설명하고 귀를 닫고 계시는분에에 억지로 귀를 열려 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기려려 줄줄 아는 사업가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한사람에게 열번을 공들이기 보다는 10사람에게 한번 씩 정보를 제공하는것이 훨씬 성과도 좋으면 기운 빠지는 일도 적을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잘 못 이해 하시면 엄청나게 어려운 사업처럼 이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니시티 사업은 제품력과 회사 ㄱ리고 시스템이 받침디기 때문에 성공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누구가 성공할 수 있으며 그 성공은 한 개인과 가정의 라리프스타일을 완벽하게 바꿀 수 있는 기회일것입니다.
이 멋진 사업에 동참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유니시티 스토리 서무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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