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 사업의 설명
이 내용은
유니시티의 탑리더이시며
대한의료기기판매업 협회
유석준 회장님의 강의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유니시티 사업자 또는 예비 사업자 분들에게 주옥같은 내용이 될 것인 즉.
꼭, 끝까지, 초롱초롱, 맑은 정신으로요^^
좋은 강의 하여 주신 유석준회장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1. 유니시티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원하지만
그렇다고 아무나 부자가 될 수 있는건 아닙니다.
우리가 부자가 되려면
부자가 가지는 사고방식을 롤 모델로 삼아야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가고 계십니까?
과거의 잘나가던 시절에만 집착하거나
바꿀 수 없는 과거에 연연한다면
그런 사람들은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미래에 대한 비전이 없는 사람일 것입니다.
스스로가 과거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당장 오늘부터 중지하고
미래 비전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어떻게 미래가 바뀔까요?
오늘의 선택과 노력으로 미래를 바꿔놓을 수 있지요
경제적 자유를 원한다면 부자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그리고 공부해야 합니다 제가 말하는 공부란?
자격증이나, 토익 ‥이런 스펙을 쌓기 위한 취업공부를 말 하는 게 아닙니다.
오히려 이런 자격증들이 개인의 기회와 선택을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의 신간"부자들의 음모"의 핵심은
자신의 시간과 수입을 맞바꾸는 구조인
90% 의 노동소득(직장자영업‥)의 세계에서는
아무리 뼈 빠지게 일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자가 되지 못한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노력하는 무대를 옮기라고 조언 합니다.
지금까지 부자들과 재벌들은
지렛대 원리와 시스템을 활용해서 부자가 되었다고 알려 줍니다
과거 선택의 결과가 지금입니다.
지금의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오늘의 선택을 바꿔야 합니다.
그래야만이 내일의 결과가 바뀌는 것입니다
아인슈타인은
매일 똑같은 일을 하면서 더 나은 미래를 상상 하는건 "정신병자"와 같다
고 말했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이러한 나의 삶의 질과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먼저 시대적인 트렌드를 알아야 겟지요.
바로 부자들의 사고방식과 행동들을 먼저 이해해 야겠지요..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 비지니스는
이러한 돈을 버는 길목에서 여러분들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2.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 비지니스가 뭔가?
이는 3가지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첫째. 신개념 유통 사업이라는 점입니다.
우리가 무얼 쫓아가야하는지는 먼저 시대의 흐름을 알아야합니다.
즉 20년 전의 미국사회의 트렌드와
10년 전의 일본사회의 트렌드가
바로 이 시점 한국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실례로 미국은
1950년대는 슈퍼마켓.
1960년도에는 체인점과 백화점이 활황을 누렷고
1970년도엔 대형 할인 매장이. 그리고
1980년도엔 직접 판매 방식이 시대적 흐름이었습니다.
그러면 한국은 어떤가요.
미국의 20년 전 슈퍼마켓이
1970년도에 한국에서 불붙기 시작하여
1980년도엔 체인점. 백화점이 성시를 이뤘습니다.
1990년도엔 대규모 할인 매장이 활황을 누린건 당연한 결과 이겟지요.
그러면
2000년도엔 당연히 한국시장에서
직접 판매시장이 우위를 차지하는 흐름을 막을 수는 없었을 겁니다.
그래서 늘 부자들은
기득권의 세계에서
잠시도 끈을 놓지 않으려고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었으며
실례로 현대자동차가 성장한 뒤
삼성에서도 자동차산업에 뛰어들었지만
기득권 시장에서의 개척이 힘들었던 건 당연한 결과 였겠지요.
현대전자도 삼성전자의 기득권시장에 손을 든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그래서 기득권세력이 없는 시장에서
누가 먼저 선점하느냐 이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러한 기회를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야 말로
부자들의 사고방식을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이겠지요.
사실 한국에서의 직접 판매 시장은
2000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지만
이는 홈쇼핑이나 인터넷시장과 같이
소수의 자본가가 경제력을 바탕으로 독점적 지위를 누린 것이지
제대로 된 직접판매 형태는 아니라고 봅니다.
시대의 흐름은
내가 원해서 오는것도 아니고 이 시대가 원해서 오는 것입니다.
현재 미국산업의 70%는 프랜차이즈 방식의 사업이 주류입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하실 것입니까.
바로 프랜차이즈 비즈니스겠죠.
두 번째. 프랜차이즈 비지니스는 건강을 관리하는 사업입니다.
과거에는
아프면 병원 가서 치료하는 질병관리차원이었지만
현재는 건강관리차원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0년 15조7천억.
2012년 39조7천억으로 의료비과잉시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의료보험에서 건강보험으로 변경되었고
국가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지원체제의 일환으로
2010년7월부터 인슐린시험지는 80%.
검진 후 암 판정시 본인부담금을 환급해주는
건강관리차원의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실정이며
평소 건강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건강보험혜택을 제한하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즉 평균수명의 증가와 노령인구의 구성비증가로
과거의 질병관리개념에서
건강관리개념으로의 시대흐름을
바이오스라이프가 직시했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셋째. 프랜차이즈 비지니스는 부자가 되는 시스템 구축 사업이란 점입니다.
우린 통상 일하지 않아도 살아가는 사람을 부자라 합니다.
60년도엔 나의 노동력이 수입의 한계였고
평균수명도 그와 비슷하여 문제가 없었으나
평균수명이 늘어난 요즘은
장기생존에 대한 대비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이런 대비가 없으면 재앙이라고합니다.
그래서 준비된 노후를 맞이하기 위해
내가 일하지 않아도 돈을 벌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것이 바로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져 오너만이 누릴 수 있고
그리고 경제적 자유와 건강을 함께 만끽 할 수 있는 구조인 것입니다.
3. 회사소개
기업이 험난한 시장 경제 체제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우선 소비자의 욕구 즉 시대적 흐름 속에서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고
이에 대해 적절히 대응하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것입니다.
미국기업들이 그러한 예이고
철저한 정경 분리 속에서
소비자를 위해 미래를 준비한 회사만이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기업인 Jonson $ Jonson의 경우
몇 년이 지나지 않아서 늘 새로운 미래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하였고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여
지금과 같은 거대그룹을 지속시킬 수 있었습니다.
과거 당뇨환자들은
혈당을 재기위해 병원에 갈수밖에 없었지만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자가 혈당측정기가 개발되었었고
측정시간이 길다는 이유로 (60초)
2013년 현재에는 5초이내에 검사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심지어 혈액량도 10마이크로가 필요 했지만
지금은 0.5마이크로만 있어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유니시티는
렉솔이 1903년에 창업 돠고 난 이후
110년의 역사 속에서 또 다른 거대기업인 엔리치와 합병하면서
역사속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성장한 기업입니다.
이런 미국사회에서의 110년은
또 앞으로의 110년의 미래사회를 보장 할 것입니다.
미국의사와 간호사 약사들의 처방지침서인
PDR에 12가지 제품이 등재되어있고
클리블랜드클리닉,
스텐포드의과대학.
스틸워터 심장센터등이 임상연구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각종 임상연구에서 획기적인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4. 그러면 제품은 어떠한가?
현재 미국은 대체의학에 굉장한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바로 약의 부작용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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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7년에
독일에서 개발된 임산부의 입덧완화제인 탈리드마이드가 시판되고 난후
원인모를 사지기형 신생아들이 출산되었고
이를 연구한 결과 탈리드마이드와 수면제 때문인것으로 밝혀져
미국 FDA에서는 시판을 전면 금지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산모와 대중들이 약으로부터 멀어져갔고
많은 제약회사들은 매출감소로 인한 부도위기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유니시티는
이러한 약의 부작용으로 인한 기업의 위기를 타개하기위하여
1970년에 HOM이라는 동종요법 즉
치료가 되는 약이면서도 부작용이 없는 천연치유제를 개발하게 되었고
의사의 처방이 없이도 복용할수 있는 제품을 시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반의약품은 치명적인 게 아니라서
우리가 늘 먹는 두통약인 타이레놀 역시
PDR에 등재된 일반의약품이지만
이것역시 제품설명서의 부작용내용을 보면
술3잔이상이거나 장기복용시 신장에 문제를 일으킨다고 명시되어 있으니
약은 가능하면 안먹는것이 좋다는 인식이 팽배해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약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리는 것이 중요하며
유니시티 제품만의 장점인 천연물질로 만들어서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유니시티 제품이야말로 21세기의 불로초인 것입니다.
유니시티는
1990년에 직접 판매를 시행하였고
2001년에 글로벌화의 일환으로 엔리치와 합병하여
지금은 전 세계 40여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스라이프 제품 중
바이오스라이프C가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며
이는 하버드대학교에서
6년간 43,000명에게 8주간씩 복용케 하여
심혈관계의 주범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여
LDL은 31%내리고 HDL은 29%올리는 임상연구가 나오면서
12만8천킬로에 달하는 혈관계를 깨끗하게 만드는
속효성이 뛰어난 제품임이 입증 된것입니다.
이는 탄수화물 섭취가 대부분인
한국인의 식습관에 탁월한 건강식품인 것입니다.
또한 바이오스라이프 S의 경우
일반적으로 굶거나
식이요법 또는 원푸드방식으로 비만을 억제하는 방식이 아닌
호르몬조절요법으로 식욕을 억제하는 획기적인 다이어트방법입니다.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과 식욕을 나게 하는 그렐린호르몬의 분비를 조절하여
식사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최상의 건강식품 인것입니다.
그 시장규모는 자동차시장의 60배이며
미국의 존스홉킨스대학에서 임상연구를 마친 제품입니다.
5. 결론
약은 먹을수록 양이 늘어나고 부작용도 생기지만
유니시티 제품은 먹을수록 건강해지고 약을 끊게된다...
당신은 무엇을 택할것인가....
오늘 여러분에게 세 가지만 말씀 드렸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며
그 결과에 따라 미래가 달라질 수 있고
부자들과 같은 대열에 올라선 당신을 어느 날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사업을 누군가 해야 한다면 당신이 하라...
만약 이 사업을 언젠가는 해야 한다면 지금 하라....
만약 이 사업을 어차피 할 거라면 죽을 각오로 열정
적으로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