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의 8코어 ]/성공의 8코어

성공의 8코어

유니시티황 2017. 4. 12. 04:07


모든 행동은 습관에 의해서 좌우된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매일 해야할 일을 8Core라고 한다.


1. [책] : 15분 이상. 10 by 10.


1.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1) 휴먼 네트워크 : 사람을 다스리는 능력, 대화기법, 인성, 인간관계

        2) 성공하는데 필요한 것 : 전문지식은 5%, 사람 다스리는 능력이 95%

        3)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서

        4) 확신을 지속시키기 위해

        5) 책을 읽지 않으면 네트워크가 무너질 수도 있다.

        6) 돈은 사람보다 빠르다. 돈은 정보보다 느리다. 정보는 책 속에 있다.

        7) 마크 야넬 : 네트워크 마케팅은 달리는 외발 자전거

                       보조바퀴 ? 인간관계, 스폰서쉽, 파트너쉽 ? 책 속에서 인성을 길러야

                       한다.

        8) 미국의 유명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자 덱스터 예거(맥주 배달원)는  

            The magic of thinking Big - 크게 생각할수록 크게 이룬다. (리더의 자기 암시법)


2. 책을 읽는 방법

        

1) 비젼을 주는 책 인성을 길러주는 책


프로슈머

카피켓 마케팅

부자가 되는법

변화와 기회

네트웍 마케팅의 황금열쇠

다음세대를 생각하는 아름다운 비즈니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더블마케팅

네트웍 1년 버티면 성공한다.

철밥 통을 깨뜨리면 돈 벼락을 맞는다.

1루에서 발을 떼지 않으면 2루까지 도루할 수 없다.

정상에서 만납시다.

성공하는 사람의 7가지 습관

부자가 되려면 습관을 바꿔라.

누가 내 치즈를 옮겼는가?


 2) 인성교육 관련 책

성공하려면 듣는 법부터 배워라.

크게 생각할수록 크게 이룬다.

인간관계 지도론

아카바의 선물

 

2. [Tape] : 1개 이상. 50 by 50.

1. Tape를 들어야 하는 이유

        1) 내가 뜨거워져야 남을 달굴 수 있다.

        2) 성공한 사람을 내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성공하는 사람을 복제할 수 있다.

         3) 테이프를 들으면 비젼을 알게된다.


2. Tape를 듣는 방법

         1) Tape를 들을 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25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2) 20 여 개의 시스템 Tape

           6만원어치 Tape를 사는 사람이 제품 40만원어치 사는 사람보다 더 큰 리더가 된다.

         3) 테이프는 다운라인이 모두 듣게 해야 한다. 듣고 설명해서는 않된다.

         4) 아브라함 링컨 “8시간 동안 나무를 베어야 한다면 나는 6시간 동안 연장을 간다.”

         5) 뉴질랜드의 성공한 사업가 “몇 개의 테이프가 나를 성공하게 했다.”

         6) 녹음기를 이용해서 녹음한다.



3. [행사참석] : 홈미팅, 센터미팅, 세미나, 랠리, 펑션, 컨벤션


1. 행사 참석을 해야 하는 이유

        1) 휴먼 네트워크를 형성 (형제 라인과 교류)

         2) 뜨거운 용광로에 있어야 내가 뜨거워진다.

         3) c: commitment(전념)

         4) 습관이 되면 문화가 된다.


2. 행사 참석하는 방법

        1) 빨리가서 늦게 온다.

        2) 앞자리에 앉는다.

        3) 꼼꼼히 적는다.

         4) after meeting에 참석한다.

         5)단스 톰스 (미국의 세미나 비용 30~40만원, 소파를 팔고 갔다.. 제트기 소유, 섬)


4. [100% 애용]


1. 애용하는 이유

        1) 구전광고 : 애용하지 않으면 구전광고가 되지 않는다.

        2) 애용을 하면 posture가 생긴다.

        3) 자랑하는 사업

        4) 제품 쓰지 않고 성공할 수 없다.

        5) 정글 쉽게 통과하는 방법

         6) 안 좋은 상품으로 성공할 수 없다. 순간을 속일 수 있으나 영원히 속일 수 없다.


2. 애용하는 방법

        1) 첫 달에 책, 테이프

        2) 둘째 달은 홈샾 : 형편에 맞게

        3) 제품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를 하는 그룹이 되어야 한다.

        4) 비싸다와 고가의 차이를 알라.

        5) 6개월 계약한다.

        

5. [소매고객 관리] 


1. 소매고객을 관리하는 이유

        1) 고정고객이 있어야 사업을 멈추지 않는다.

        2) 소비자 중에서 사업자가 나온다.

        3) 소비자로 나온 사업자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2. 소매고객을 관리하는 방법

        1) 많이 알린 후 깊게 내려라.

        2) 소비자를 많이 만들어라.- A/S를 꼭 해야 한다.

        3) 공장에 제품 납품? 쓸데없는데 시간을 보내지 마라.

               

6. [사업설명] : 하루에 한번


1. 사업설명을 하는 이유

        1) 열정이 녹슬지 않으면 안된다.

        2) 6개월 동안 사업 성장이 안되는 이유

        3)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서


2. 사업설명을 하는 방법

        1)사업소개를 습관화해라

        2) 년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많은 사업설명을 했느냐

        3)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확하게 하느냐가 중요

        4) 복제 가능하게 심플

        5) 하루에 한번 사업설명하지 않으면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6) 소비자 명단과 사업자 명단을 만든다.

        7) 명단은 쉰들러리스트-여러분은 기회를 주고 판단은 다른 사람이 한다. 당당하게

        8) 사업설명을 완전히 안 후에 하려고 하지 마라.

        9) 가족부터 전해라.

        10) 콜드컨텍은 생활 속에 이루어지는 것

        11) 그 사람을 해야 마스터가 된다.

        12) 가족은 들어보고 반대한다. 가족은 언제든지 한다.


7. [상담] : 스폰서와 상담해라.


1. 상담하는 이유

        1) 상담을 하지 않으면 마이웨이

        2) 그룹의 색깔 유지,

         3) 스폰서가 안내하는 대로 하면 쉽다.


2. 상담하는 방법

        1) 스폰서를 존경하고 파트너를 사랑해라.

        2) 정확하게 상담하라.

         3) 미리 결정하고 상담하지 마라.

        4) 파트너의 상태(사업설명, 툴, 스케줄, 애용 정도 체크)

        5) 잘 될 때 상담하라.

        6) 항상 칭찬하라.


[신뢰쌓기]

         1) 시간을 지켜라.

        2) 금전관계를 하지 마라.

        3) 스폰서의 툴!

        4) 전문가가 되어야(네트워크마케팅, 회사, 제품 등)

         5) 덕을 갖추라.

         6) 봉사하라.

         7) Team의 Tim 나를 없애라.


[초보자가 빠지기 쉬운 함정]

        1) 차바퀴를 새로 만들려고 한다.

        2) 거절에 신경을 쓴다.

        3) 투자에 인색하다.

        4) 스폰서를 괴롭힌다.

        5) 전념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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