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의 8코어 ]/성공의 8코어

8 코어

유니시티황 2017. 4. 12. 06:21

8코어



2명이상이면 조직-조직은 시스템이 있다-시스템은 성공자가 걸어간 길

8core

①책②tape③미팅④애용⑤소매고객유지⑥stp⑦상담⑧신뢰쌓기 

평범한 사람들이 평범할수 밖에 없었던 것은 평범한 습관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

-지금의 내 모습이 성공자의 모습으로 변화해서 미래에 성공자가 되는 것이다.

-변화하지 않으면 지금까지와 똑같은 결과만 생길 뿐

-성공자 모습을 흉내내는 과정이 바로 변화, 성공할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어야

-현재까지 해오던 방법이 아니기에 배우는 과정이 필요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보다 시키는데로)-시스템을 그냥 따라하면 됨(3개월정도) 

시스템은 판단의 대상 아니다-수용의 대상 

8CORE를 계속 실천하며 포기만 하지 않으면 누구나 다 성공



1.책 읽기(1일 15분 이상) 

1) 휴먼 네트워크 : 우리 사업의 핵심은 인간관계 사업이다. 인간관계가 성숙해지지 않으면 참 어려운 사업. 책을 읽으면서 부족했던 점을 보완.

2) 몇년 시행착오 겪어야 얻을 수 있는 정보를 몇시간에 얻을 수 있다 

3)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서-고정관념을 버리고 항상 내가 모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남겨 두기 바람 -빈 컵에 하이리빙 물(다른것과 다른 새로운 개념의 사업) 기존의 물 버려야

4) 확신을 공고히 하고 지속시키기 위해

책으로 비전 본 사람은 주위사람이 흔들어도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5) 책을 읽지 않으면 네트워크가 무너질 수도 있다.

마음의 그릇을 크게 갖지 않으면 내 멤버쉽이 크게 늘어나지 않는다.

책을 읽는 방법-처음에는 비젼을 주는 책 ⇨ 인성교육 관련 책 


▲시스템에서 추천하는 책을 단계별로 읽고 요점과 중요한 부분에 대하여 정리하여 메모 

▲예로부터 책은 교양을 쌓는데 좋은 도구였다. 

사업에서의 중요한 것은 인격과 마음을 다스리는데 있다. 

▲매일 반복해 읽는 것이 중요 또 읽은 내용을 실천해 나가는 것이 중요 

▲10 by 10을 권장 -10권의 책을 10번 읽고 실천해 나가는 것


2.테잎듣기(1일 1개이상)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위해 올바른 방향과 끊임없는 열정, 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져야 한다. 


1. Tape를 들어야 하는 이유

1) 사업에 대한 리듬을 잃지 않도록 하며, 열정을 유지 

2) 성공자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성공자가 도와준다. 복제할 수 있다.

3) 테이프를 들으면 비젼을 알게된다.

4) 정보 및 지식전수의 수단이 된다.-하이리빙 지식을 넓혀갈 수가 있다. 지식은 자신감을 갖게 하며 자신감은 행동으로-행동은 결과를 결과는 습관으로 이어진다.


2. Tape를 듣는 방법 

1) Tape 들을 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25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여러번 계속해서 들으면 다른 것도 같이 들린다. 1회정도는 내용을 정리해 놓는다.


2)시스템 Tape 4만원어치 사는 사람이 제품 40만원 사는 사람보다 더 큰 리더 된다.

- Tape 듣는 것을 생활화해야.(가정에서, 자동차, 지하철등에서)


3) 테이프는 다운라인이 모두 듣게 해야. 듣고 설명해서는 않된다.

파트너의 부족한 부분은 지적하지 말고 관련테이프를 추천


4) 아브라함링컨“8시간 나무베어야 한다면 6시간동안 연장을 간다.”

5) 녹음기를 이용해서 녹음한다.

▲컨택을 하러갈 경우는 컨택에 대한 테이프를 제품전달을 하러갈 경우에는 제품에 대한 자료가 충분한 테이프를 미리 들어봄으로 해서 사업진행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함이다. 

▲ 50 by 50을 권장- 50개의 테입을 50번 듣는 것입니다. 

▲수 많은 성공하신 분들의 음성과 육성이 담긴 노하우를 매일 시간을 내어 실천해 나아가야 한다.☞ 사고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면으로 바뀌게 되며, 세상에서 가장 값진 ‘자신감󰡑이라는 재산을 얻게 되고 감추어졌던 무한한 잠재능력이 개발된다



3.미팅참석

이 사업은 미팅에서 시작 미팅으로 끝난다 열정을 주고 나를 변화시켜준다. 

1. 이유-내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다-휴먼 네트워크를 형성(형제 라인과 교류) 끈기와 열정을 갖기 위해서(식는 것은 순식간)-열정은 전염 용광로속에서는 젖은 장작도 불에 탄다. 자신의 변화(부정적-> 긍정적)-보통사람에서 성공자의 마인드로 자신감을 심어준다☞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성공자들과 어울리게 되고, 지속적인 동기부여


2.방법-가장 먼저와서 가장 늦게 가는 습관(내가 미팅의 주최자이다고 생각)-성공자들과 대화를 할수있는 기회가 생길수도 앞자리에 앉는다(뒷자리에 앉는 사람은 대개 소극적) 꼼꼼히 적는다(적자생존, 명석한 머리보다 녹슬은 연필이 났다) after meeting에 참석한다. 참석보다 참여(주최자라는 마인드,동기부여주는 스피치) 

쓰고 남은 시간에 미팅참석 아니고 미팅참석을 최우선순위에 두어야

미팅은 원칙을 정해놓고 참석-미팅참석은 선택이 아니라 의무 

꾸준하게 출근하듯 미팅에 프러그인 해야 

스폰서미팅, 홈미팅, 세미나/랠리 다 참여해야 진정한 사업자 

사업을 그만 두시는 분의 전조 증상이 미팅에 불규칙



4.제품애용(100%)

N/W의 본질은 먼저 제품을 사용해보고 써본 감동을 전달하는 것-제품을 먼저 사용해 보는 것은 기본이고 실험적으로 애용해야 -사용이 아니라 애용

▲본인이 직접 써 보고 느껴야 다른 사람에게 전달도 올바르게 할 수 있다. 애용 해봐야 제품에 대해 공부하게 되고 기억에도 오래 남는다. 

▲본인 스스로가 이해하지 않았다면 누군가를 이해 시킬 수는 없다.

하이리빙 제품이 다 좋다고는 할수 없다. 써봐서 좋은 것만 전달하는 것이 진실한 것-써본 만큼 이 사업 된다. 사업의 크기=애용의 자승

▲매월초에 구매하는 습관을 -자동주문제도

▲집안의 모든 제품을 당신의 쇼핑몰 제품으로 바꿔 나가라.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내 공장에서 만든 제품 모두 애용하는 것은 상식. 


특히 현재 쓰던 물품을 다쓰고 나서 H/L제품으로 바꾸겠다는 생각을 하기 쉬운데 그만큼 사업은 늦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이 있더라도, H/L제품으로 바꾸어야

내가 직접 애용+ 교육, 홈미팅 제품사용경험 듣고 써보고 싶은 마음 

진정한 사업자라면 반드시 셋팅을 해 놓아야 


다음에는 홈샾 -이유는 1)동기부여가 된다. 2)소매전달이 유리하다. 3)컨텍의 기회가 된다 

홈샾을 한 후 스폰서의 도움을 받아 홈파티 




5.소매고객관리

1. 소매고객을 관리하는 이유

1) 고정고객이 있어야 사업을 멈추지 않는다.

2) 골드후원의 기초-소비자 중에서 사업자가 나온다

3) 소비자로 나온 사업자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2. 소매고객을 관리하는 방법

많이 알린 후 깊게 내려라. 소비자를 많이 만들어라.- A/S를 꼭 해야 

한사람에게 50만원전달, 2백만원전달 큰 의미없다 비록 만원어치 전달해도 평생고객 만드는 것이 중요 -제품전달한 사람이 아니고 제품에 매료된 사람 정기적으로 15~25명에게 제품을 서비스 합시다.

☞ 회원이거나 그냥 소비자이거나 그들에게 제품을 서비스해주고 정확한 사용방법을 교육시켜 드리는 일을 꾸준히 한다면 그중 몇 분은 사업쪽으로 눈을 뜨게 된다

제품을 나한테 전달하면 애용, 다른 사람한테 전달하면 소비자관리

우리 사업은 소비자 계몽사업 하이페밀리때까지는 열심히 소비자구축 잘 봐라. 초기때 자존심 다 버려라. 그렇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6.사업설명 (월15회 이상→1일 1회이상 월 30회이상 )

하루에 한명에게라도 우유 마케팅, 내가하는 사업을 소개, 1분 마케팅, 데몬

-제품, 마켓팅, 데몬스트레이션의 전문가가 되어라 

H/L사업은 확률게임, 호기심유발이 제일 그리고 Timing. 

기회가 왔다고 생각할 때는 지체없이 컨텍. 설득하는게 아니고 시스템 안으로 안내하는 것. 가르치려고 하지 말고 느낌 갖도록 감동전달 기회는 내가주고 판단은 상대가 하는 것 


100명에게 가능하면 빨리 전달하는 방법은 자료를 활용하는 방법

그러므로 자료에 인색하지 말고 충분히 준비하고 있어야합니다, -본인숙지 한 후에 전달 

초기에는 내가 직접 사업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자료를 활용하고 센터초대

초기 3개월 동안에 많이 알려라-뿌린씨앗의 수로 수확량 결정된다

호일러스 법칙 활용-제3자, 자료들, 형제라인 등을 사업에 활용


7. 상 담 (카운셀링) 

무경험-경험없이 할수 있다는 것 누군가로부터 경험을 전수받기 때문

1. 상담하는 이유

새로운 차바퀴를 만들지 마라(50년동안 경험 통해 만들어 놓은 시스템데로 열심히만 하면 된다. 나름대로 열심히 해보았자 성공 못하고 시간낭비만) 정글이나 지뢰밭 안전하게 통과하는 방법-먼저 가본 스폰서만 따라가면 된다 안다병 한번 걸리면 치명적(불치병)-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빈 수레가 요란 센터에서 스폰서와 자주 만날수록 성공


2. 상담하는 방법

적어도 한달에 한번 이상 업라인과 상담-성공을 가장 바라는 사람은 업라인 스폰서

스폰서를 무시할 때 아니면 내가 사업을 안할 때 상담을 안한다.

내 파트너가 나왔을 때, 항상 업라인 스폰서님한테 소개를 시켜줘라.

중간리더 사장님들은 자기 울타리를 치면 너무너무 위험하다.

족집게과외 스폰서를 존경하고 파트너를 사랑해라. 정확하게 상담하라. 미리 결정하고 상담하지 마라. 파트너의 상태(사업설명, 툴, 스케줄, 애용 정도 체크) 잘 될 때도 상담하라. 항상 칭찬하라. 


8. 신 뢰 쌓 기

나 자신-지킬수 있는 약속부터 시작-지키고 본인칭찬-업그레이드

내부-꾸준한 미팅참석-서로 인정하고 예의 지킴

외부-상대에게 관심 갖어주고 도움주려 노력-상대방에게 신뢰가도록 모든 행동에 모범이 되어야- 아주 작은 약속이라도 잘 지키는 사람, 금전적으로 깨끗한 사람(사업자들간 금전거래 행위 금지), 도덕적이라야 신뢰= 인성 + 실력 


휴먼비지니스-사업자관리, 소비자관리 모두 인간적인 관계를 잘 구축

우리 사업은 정말 리더로써 책을 읽고 마음의 소양을 닦아야 하는 것

변화에 도전하는 것이 곧 성공자고 리더다


출처 : 네트워크마케팅 정보공유 모임  |  글쓴이 : 김선태(야생마)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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