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Points(성공을 위한 기본 요소) : 항상 명심하고 받아들이세요
10 Points는 비즈니스의 비전은 보았으나 실천 해야 할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가이드 라인으로 제시되는 10가지의 사업조언 입니다.
10 Points 역시 배우기 쉽고 가르치기 쉽습니다. 그린월드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10 Points 에서 제시하는 방법 대로 사업을 진행 한다면 여러분은 다이아몬드 클럽에 입성 할수 있을 것입니다.
G/W 10 Point
1, 꿈의 설정 및 결단 -꿈을 반드시 종이에 적어라.
-꿈은 장기 목표와 단기 목표로 구분하여 적어라.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목표를 적고 업라인 리더와 Dream Building의 시간을 가져라.
-꿈이 클수록 열정과 추진력이 커진다.
-목표 달성의 진척에 따라 다시 목표를 수정하여 세워라.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분명히 할 것
-달성하고 싶은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지불할 것인지를 결정
-당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얻는 최종 기한을 결정할 것
-목표실현위해 상세한 계획을 세울 것. 그리고 아직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도 망설이지 말고 곧 ..행동에 옮길 것
-달성하고 싶은 구체적인 목표, 얻기위한 대가, 최종기한, 상세한 계획, 이상 4가지 사항을 종이에 ..자세히 적도록 할 것
-종이에 적은 이 선언 을 하루에 두번, 아침에 일어났을 때와 잠이 들 때 큰소리
2, 명단작성(List up)
-아는 사람을 모두 적어라
-100명 이상의 명단을 만들어라.
-지역별 분류, 직업별 분류, 인간관계의 성격으로 분류
-미리 판단해서 명단에서 빼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마다 명단에 올려 놓아라.
3, 접촉 과 초대
-당당한 자세
-전화로 사업설명 절대금지, 전화는 만날 약속만
-F.O.R.M. F: Family 가족이야기 O: Occupation 일 이야기 R: Rcreation 오락, 취미이야기 M: ..Money, Message 돈 이야기, 인생관
-가능한 저녁식사 이후 PM 8:00 부부가 동석하도록 한다.
-낯선 사람과의 만남을 위해 항상 명함을 가지고 다닐 것
4,사업설명
...주의점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당당하고 자신에 찬 모습 비즈니스 복장
간단한 자기소개 이 사업을 하는 배경 설명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성의껏 설명
스폰서를 최고로 Edify(칭찬)
-접촉과 초대(약속) 후 사업설명은 고객의 집이나, 아니면 당신의 집에서, 혹은 합의된 장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비즈니스 복장으로 하십시오. 항상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사업설명은 가급적 남편과 부인 두 사람에게 보여주세요.
*사업설명단계
1) 자기소개(편안한 분위기 조성) 자기소개 이 사업을 하게 된 동기 진지하게 경청할 수 있도록 열
....정적이고 큰 목소리로
2) 꿈 부수입, 자동차, 집, 자녀들과의 시간, 여행, 자선단체, 기타 3) 시대의 변화와 사업기회 유통
....구조의 변화와 네트웍 마케팅의 비젼 네트웍 마케팅 사업의 특징: 안정성, 지속성, 보장성 등
.... 이 사업을 통한 2-5년 후 모습(이미지)
4) 유통구조, 수입구조, 시스템, 회사 및 제품 사용설명
5) 사업설명 후 마무리 자료주기: 책, 테이프, 기타 유인물 미팅약속: 다음 큰 모임 초청 제품을 소
... 개해 사용해 보도록 권장 24-48시간 내에 다시 만날 명분을 만들 것
5, 사후관리(Follow up)
-최초 사업설명후 24-48 시간내에 만날 것
-이미 사인한 사람은 8 Practice 와 10 point를 가르칠 것
-Follow up은 절대 전화로 하지 말 것
-상대에게 부담 보다는 자료를 통한 비젼을 전할 것
-시스템에서 권하는 BSM활용. 테이프는 다이아몬드가 팔로우 업하는 것과 같다.
-만날 때 프로스팩트를 어떻게 해보겠다라는 생각을 버릴 것
-만일 대상자가 관심이 없다면 사업에 흥미가 있을 것 같은 사람, 제품을 좋아할 사람을 소개 받
. 는다.
-사인을 한 사람에게는 사업이 궤도에 오를 때 까지 철저하게 배려. -정성을 다해 지속적으로 비
. 즈니스와 제품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21C 소비자의 구매패턴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1, Friendship 친근하게 되어
2, Dream 꿈을 말하여 3, Information 항상 연락 가능하게
4, Positive 밝고,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6, Depth & Width
폭(Width): 직접 후원한 프론트 또는 Leg(계열) 의 수를 말하며 수입과 직결됨 깊이(Depth): 활동하는 계열(Leg)에서 복제된 다운 라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감을 말하며 이는 네트워크의 안정과 직결됨.
효과적인 사업을 위해서는 폭과 깊이의 균형이 중요.
-활동레그가 한 두 개로 뎁스로만 지속적으로 도울 때 수입이 없음.
-무수히 많은 사람을 폭으로만 벌리면 늘 바쁘며 나와 같은 핀은 나오지 않음.
폭의 중요성
1.폭을 충분히 벌려야 사업 파트너들을 push하지 않게 됨.
나의 사업이 한, 두명의 사업자에 의해 결정되기 초조하게 되어 스폰서로서의 당당한 자 세를 보여주기 힘들며 사업자들을 push하여 곧 잘 인간관계의 마찰을 가져오게 되기도 함
2.폭을 충분히 벌리면 다운라인 각자의 pace에 맞춰서 도와줄 수 있고 이럴 때 다운라인이 당신을 따라오게 됨 준비된 사람은 바로 뎁스로 후원하고 그렇지 못한 사람은 기다리며 고객으로 관리 할 수 있음
깊이의 중요성
1.깊이는 네트워크의 안정(stability) 과 보장(security)을 위해 반드시 필요
2.사업입문자가 빠른 속도로 사업을 배우고 복제하여 그룹을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 뎁스 후원을 뿌리내리기 혹은 닻줄 내리기라고 함.
※ 1,부업자의 경우
-최소한 월 10회 STP를 하고 평균적으로 두 명을 후원
-10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하여 20명을 후원
-20명중 확률적으로 8명 정도는 중도포기하고 12명 정도가 사업가 또는 애용자
-12명 4 레그를 뎁스후원의 대상으로 선정하여 깊이 작업하여 SP달성
-4 레그가 각 3∼4개의 폭을 가지도록 하게 하고 그 중 가장 열정적인 레그를 선정하여 뎁스를 함. *뎁스후원을 위해서는 홈미팅의 개최가 필수적임.
프론트가 OM 에 예상고객을 모시고 나오기를 기다릴 것이 아니라 홈미팅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찾는 것 필요. 뎁스 후원을 통해 진정한 복제가 빠르게 일어나게 됨.
4 레그를 집중적으로 7대까지 뎁스를 하여 SP를 달성하고 6개월을 진행하여 DD 혹은 루비DD를 성취함 당신이 직접 후원을 행하는 레그를 주력 레그라 한다.
2.전업자의 경우
-최소한 월 20회의 STP를 집중적으로 하여 4명정도를 후원 -6개월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24명을 후원
-24명중 10명은 포기하고 14명의 개별고객을 선발하고 그 중 6레그를 뎁스 후원의 대상으로 선정하여 6:4:2 의 형태로 뎁스후원을 하여 빠른 기간에 SP 달성하고 그 후에는 주력 레그 중심의 후원을 하여 리더 찾기에 주력하여 루비 DD를 달성하는 동시에 6레그의 다이아몬드 주자를 형성하여 그들을 2-5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다이아몬드 DD를 달성한다.
3.주의사항
- 정사각형의 매트릭스 구조의 폭과 깊이를 지닌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노력할 것 즉, 균형을 갖춰 나가면서 각자의 시간과 노략을 안배하는 것이 중요
●F1에게 마냥 공부만 시키지 말고 F1의 집에서 홈미팅을 개최하여 F2 를 찾아주고 F2도 스스로 차트를 들고 나가서 STP나 홈미팅을 할 수 있도록 해야함 F1과 2 대 1 미팅을 하면서 F1이 스스로 사업설명을 할 수 있도록 실제상황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때부터 F1과의 카운셀링을 정확히 해야 수많은 상황과 질문거리에 접하면서 힘빠지는 사건들에 노출되었을 때 F1이 난관을 극복해 나가기 때문
●업라인 의존형이 아닌 자생력을 갖춘 리더를 찾기 위해서는 홈미팅을 통해 복제를 정확히 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사업초기에 비록 지식은 부족하나 열정이 넘칠 때 충분히 많은 씨앗을 뿌리는 것이 중요 하다. 서너 명만 전달하지 말고 싹이 나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충분히 씨앗을 뿌리면 그 중 에는 좋은 토양에 뿌려진 훌륭한 씨앗을 통해 충분히 물을 주고 가꾸어 나가면 결국은 열 매를 맺게 된다.
7,그룹 매출 증대
-그룹에 제품을 유통시키지 않으면 아무도 수입을 얻을 수 없다.
-I.B.O.에게 암웨이 제품을 사용하게 할 목적으로 설명을 한다.
-판매보다는 제품을 사용하게 하는 편이 간단 하다.
-연간 총 매출액의 80% 이상은 I.B.O. 에 의해 소비된다.
-연간 매출 증가 요인은 I.B.O. 수가 순조롭게 늘어난 결과 매출 규모를 증가 시키는 키 포인트는 제품을 원할 때,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어야 한다.
8, 인간적 성장(리더가 되기 위한 준비)
-네트웍 마케팅은 피플스 비즈니스 -사업을 하면서 인간적으로 성장한다.
-성공한 사람이 쓴 자기 개발서 를 읽는다.
-성공한 사람의 연설을 녹음한 테이프를 듣고 다양한 생각에 접해 본다.
-그룹 리더 들과 되도록 많이 접촉한다.
-배운 지식을 그룹원 에게 가르치는 것이다.
-네트웍 마케팅은 리더를 찾아내는 사업
9, 모방성(쉽게 모방할 수 있는가?)
-네트웍 마케팅은 카피 비즈니스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사업계획을 전하는 사람(배경) 보다는 Plan 자체가 중요하다.
-스폰서링을 할때는 근사한 집이나 비싼 차가 필요없다.
10, 신뢰 (서로 믿고 돕는다.)
-말은 상대를 격려하기도 하고, 상처 입히는 힘을 갖고 있다.
-모든 사람의 험담이나 잘못을 일절 말하지 않는다.
-상대의 장점을 찾아서 그것을 칭찬해 준다.
-사업 파트너를 믿고 서로 돕는다. -업 라인을 신뢰한다.
-다운 라인의 장점을 찾아서 그것을 칭찬해 준다.
-회사를 신뢰한다. -제품을 신뢰한다.
-그린월드 시스템을 신뢰하고 선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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