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의 8단계 ]/전체설명

성공의 8단계

유니시티황 2017. 4. 12. 02:39

1)꿈과 목표 설정 

1]
왜 꿈이 중요한가?

- 돈을 잃으면 재기가 가능하고 신용을 잃으면 재기가 어려우나, 꿈을 잃으면 재기가 불가능하 다. 
-
꿈의 힘

1. 희망찬 미래를 약속해 줌
2.
고난과 좌절을 극 복하는 힘
3.
기적을 가져다 줌


어느 해 미국의 예일 대학에서의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10년 뒤 자신의 변화된 모습에 대한 꿈 과 목표를 인터뷰 했다고 합니다. 3% 의 졸업생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분명하고 구체적으로 말했고, 97% 의 졸업생들은 잘살고 있을 거라는 막연한 응답을 했다고 합니다. 10년 뒤의 조사 결과는 분명하고 구체적인 자신 의 미래를 말했던 3% 의 졸업생들이 97% 의 부를 소유하고 있었고, 막연 한 응답을 했던 97% 의 졸업생들은 불과 3& 의 부를 나누고 있었다는 결 과는 꿈의 중요성에 대해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2]
유니시티를 통해 무엇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유니시티 사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가 장 먼저 생각해보아야 할 것은 이 사업을 통해 당신은 과연 무엇 을 성취하기를 원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
왜 유니시티 사업을 하려 하는지에 대한 분명한 생각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꿈가꾸 기 (Dream Building)

1. 크고 가치 있는 꿈을 갖는다.
2.
꿈을 구체화 한다
 
3.
꿈을 시각화 한다.

2) 결 단

-반드시 해내겠다 는 결의를 한다-

꿈의 실현을 믿고 거기에 약속하는 것입 니다. 인생에서 대가 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무언 가 해내겠다고 결심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 다. 결단은 어떤 일이 있어도 하기로 결심 한 것을 하 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작성한 것을 지키고 계속 밀고 나가며 하겠다고 한 것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결단의 공식 은 마음(꿈 과 목표) 의 결단 X 용기 있는 행동의 결단으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행동이 따르지 않는 마음의 결단 만 으로는 우리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성취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결단을 하는 것은 용기를 가진 자만 이 할 수 있습니다.

-결단의 시기는 바 로 지금-

우리가 성공 행복, 자유 등의 추상적이 고 구체적이지 못한 꿈을 가지고 있고 결단을 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결과가 없는 것이다. “성공자는 결단하여 행동하고 실패자는 꿈만 꾼다.” 고 합니다. 바로 지금이 결 단 할 시기 입니다. “이것만 해결되면 복잡한 일만 없다면 이 런 저런 조건만 된다면 시작하겠는데” 라고 한다면 결코 시작 할 수 없습니다. 한가지 문제가 해결되면 또 다른 문제가 발 생하는 것이 세상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신속한 결단-

신속한 결단을 내리는 사람은 자신의 꿈과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고 있 는 사람이며 그것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바꿔 말하면 구체적이고 명확한 꿈과 목표를 갖고 있는 사람은 신속한 결단을 내린다는 얘기 입니다. 성공자들과 지도자들은 신속한 결단을 하는 공통적인 특 징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의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56명의 사람들은 자신의 생 명을 걸고 신속한 결단을 내렸습니다. 

2,500
명을 대상으로 한 어 떤 조사보고서에 의하면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은 결단력의 부족 즉 우유부 단 때문이라고 합니다. 결단은 신속하게 내리고 변경이 필요할 때 까지 는 한번 내린 결단을 바꾸지 않습니다. 다만, 변경이 불가피 할 때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합니다. 

-무엇을 통해서 결단 할 것인가-

우리가 유니시티 비즈니스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에 대한 결단은
1,
사업 설명회에 참여하거나 또는 성공 한 사람들 및 전문가(경제학자, 미래학자) 의 이야기를 통해서 해 야 됩니다.
 
2,
전문 경제지 등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서 결단 합니다. 신문기사나 주위의 떠도는 소문은 가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3,
결단 의 주체는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토대 로 자신의 사고에 따라 판단하여 스스로 결단을 내리게 합니다. 

-결단의 종류-

1, 인생에서 가장 첫 번째 우선 순위로 두겠다는 결단을 합 니다. 
2,
그룹의 성공 시스템에 따라 사업을 진행하겠다는 결단 을 합니다. 
3,
시간을 투자하고 행동하겠다는 결단을 합니다. 
4,
전 제품을 애용하겠다는 결단을 합니다. 
5,
과거의 모습, 습관, 성격, 행동 등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포기하는 결단을 합니다. 
“성공자 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 니다. 우리가 아무것에도 도전하지 않는다면 실패를 피할 수 는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인생은 결코 성공한 인생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도전은 신념을 반영한 단어 입니다. 신념이 없으면 어떻게 도전할 수 있을까? 도전이란 미지의 세계를 향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꿈과 목표를 향 해서 힘차게 나아가는 것입니다.


3)
명단작성 

(1)
명단 작성시 마음가짐

1) 주저하지 말고 작성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보다 나은 삶을 원하고 있으며 유니시티 사업은 그러한 것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 는 모든 사람이 그들의 상황이 어떻건 그들을 위해 사업을 알려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2) 미리 판단하지 마십시오

선입견을 가지고 그 사람은 너무 바빠 서, 그 성공한 사람이 이 일에 관심이 있을까, 잘 못할 것 같아 등의 이유로 먼저 걸러내지 마십시오. 바쁜 사람이 시간 의 자유를 위해 이 사업을 더 열심히 하고, 다른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이 어떤 부족함을 이곳에서 채울 수 있어 열심 히 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부족해 보이기는 해도 꾸준한 활동 으로 커다란 네트워크를 이룬 사례는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2)
명단 작성 요령 

1>
그룹별로 분류

1) 소 그룹 별로 분류해서 적도록 하십시오

1, 가족, 친척
2,
친구, 동창
3,
선배, 후배
4,
이웃
5,
감사해야 할 사람들
6,
업무상 관련자
7,
직장(/현직, 동료, /후배)
8,
모임, 단체 (군대, 종교, 동호회 등)

2) 다음의 체크 리스트를 이용해서 추가로 작성해 보십시오.

선입견을 가지고 그 사람은 너무 바빠 서, 그 성공한 사람이 이 일에 관심이 있을까, 잘 못할 것 같아 등의 이유로 먼저 걸러내지 마십시오. 바쁜 사람이 시간 의 자유를 위해 이 사업을 더 열심히 하고, 다른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이 어떤 부족함을 이곳에서 채울 수 있어 열심 히 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부족해 보이기는 해도 꾸준한 활동 으로 커다란 네트워크를 이룬 사례는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명단 체크 리스트>

ㅁ회계사 ㅁ집주인 ㅁ은행직원 ㅁ부동산업자 ㅁ 치과의사 ㅁ의사 ㅁ골프동료 ㅁ가게주인 ㅁ변호사 ㅁ우체국직원 ㅁ목사님 ㅁ세일즈맨 ㅁ육성회회원 ㅁ유치원선생님 ㅁ군대친구


2>
우선 순위를 가리십시오

<우선순위1>

긍정적인 성향, /목표에 대한 강한 성 취도, 경제능력, 사업적인 안정도, 성품
(3), (2 ), (1)로 평가하십시오. 그리고 그 점수의 합계를 적 으십시오.
 
이 점수가 높은 분들이 사업을 더 잘할 가능성 이 높은 분들입니다.

<우선순위2>

나이: 30-40대 초반이 잘 받아들이는 성 향이 있음.
거리: , 직장이 교육장, 후원자의 집과 가까울 수록 후원이 용이함

3> 초대 방법 별로 재 분류 하십시오.

스폰서 또는 업라인 과 상담을 통해 분류해 봅니다. 
, 교육장 OM, 스폰서와 함께 하는 2:1 미팅, 직접 하는 1:1 미팅


(3)
명단의 확장 

열정, 확신, 가치, 비전이 커지면 명단 도 늘어납니다. 
명단을 늘려갈 때 다음의 질문을 해보십시 오

누가 더 돈을 벌어야 할 필요를 느끼는 가? 
누가 자신의 독자적인 사업을 하려고 하는가? 
누가 인플레만큼 임금이 더 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가? 
누가 여행을 더 많이 자유롭게 가고 싶어하는가? 
누가 은퇴 문제로 고민하는가? 
누가 구조조정으로 고민하고 있는가? 
누가 추가 수입을 더 원하는가? 
누가 남을 도와주는 일 때문에 더 많은 여유로움을 갖기 원하는가? 
바로 그런 분들이 더 나아지길 바라는 사람이며 이 사업이 꼭 필요 한 사람입니다. 

 


4)접촉 과 초대 

(1)
접촉/초대시의 자세

기회를 주는 사람은 초대 하는 당신이 고, 당신이 초대하는 사람은 기회를 받는 사람일 뿐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성공을 결정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1) 진실된 자세 
진실된 마음으로 상대방과 더불어 함 께 성공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초대를 하셔야 합니다. 이용한다는 생각 은 버려야 하며 그런 느낌을 준다면 상대가 초대에 응할 리가 없습니 다. 
2)
당당한 자세 
전하는 사람의 당당한 자세(Posture) 가 초대를 성공하게 합니다. 이 사업은 많은 사람들의 잘못된 고정관 념 속에 숨겨진 보물과도 같은 사업입니다. 인터넷 시대 Hi-Tech Hi-Touch 가 결합된 최고의 비즈니스를 친구에게 소개 한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당당함을 가지셔야 합니다. 이 사업에 대한 확신과 열정 이 초대에 당당함을 주고 그 초대를 성공으로 이끌어 줍니다.


(2)
접촉/초대 방법(전화 또는 만 남)

1) 전화를 통한 초대 방법 
*
통화를 짧게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2-3분 내외) 
*FORM
에 의해서 대화를 주도록 하십시 오. -FORM (Family, Occupation, Recreation, Message / Money) 
*
초대할 사람을 위해 간단한 대본 미리 준비하십시오 
*
밝고 쾌활한 목소리는 상대편에게 호기심을 갖게 합니 다. 
*
질문에는 질문으로 응대하십시오. 
2)
만남을 위한 초대 방법: 오랜 만에 만난 경우 
*
한번쯤은 그냥 그 만남을 줄 기십시오. 5, 10년 만 에 만난 친구와 바로 사업이야기를 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 입니다. 잊혀졌던 관계를 다시 쌓아가야 합니다. 
*
대화 중에 FORM 에 의해 상대가 어떤 상태인지 파악할 수 있도 록 하십시오. 
*
특히, 상대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알아야 당당한 마음 으로 상대를 초대할 수 있게 됩니다. 
*
일단 관계가 이어진 후 초대는 나중에 하면 됩니다. 

5) STP

(1) 사업 설명의 목적

사업 설명 (Show The Plan) 은 마케팅 플랜을 이용하 여 어떻게 자신의 꿈과 목 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것이며, 이를 통해서 이 사업을 제대로 이해 시키고 관심을 이끌어 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2) 사업 플랜을 보여 주는 방법

*처음 사업 설명을 보여 줄 때는 Open Meeting 이나 스폰서/업라인이 해주는 홈 미팅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이 직접 하기 보다는 경험 있는 분들의 사업 설명을 통해 객관적인 이해를 돕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약간의 사업자가 생기고 확신이 생기면(12% 정도의 핀) 스폰서를 통해 리허설을 한 후 본인이 직접 STP 를 할 수 있을 때부 터 본격적인 사업이 진행됩니다. 
*STP
후 반드시 다음 미팅을 안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처음 플랜을 들을 때 고정관념을 갖고 듣거나 무관심 속에 중요한 것 은 놓치기 쉽고 다음 미팅에 초대될 때도 다른 각도에서 이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

 

(3) STP 내용 후에 사업 설명을 내 스스로 하겠다는 마음으로 다양한 리더의 사 업설명을 통해 플랜을 숙지하도록 하십시오. 사업설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 함 합니다. 

도입부

중간부

종결부

- 편안한 분위 기 조성
(
자기 소개, 질 문 등)
-
사업 시작 배경
(
사업을 시작한 동기 느낌 등)
 
-
현실점검
(
직장, 자영업, 전문직 의 현실, 인세수입의 의미, 꿈과 현실 등)

- 유통의 변화 와 네트웍 마케팅의 개념 
-
제품 과 회사 소개, 인너텟 사 업의 기회
-
수익구조
(PLAN,
윤리성, 합리성, 사업성)
 
- Pin Level,
성공사례 와 System의 의미

- 유니시티 사업 의 특징과 전자상거래 Vison
-
한국 의 상황과 비전
-
다시 꿈으로 마무리
 
(
인세 소득을 통한 재정, 시간 의 자유, 꿈의 실현 수단, 기회 임을 환기)


6)
후속조치(Follow Up) 

후속조치란 사업 설명 직후부터 프로스 펙트가 사업을 결심하고 시스템에 조인(Plug-In) 하도록 도와주는 활 동을 말합니다. 
명단 작성 과 접촉 초대에 25%, 사업 설명에 25% 의 노 력이 필요하다면 후속조치와 지속적 후원은 50% 이상의 노력이 들어 가는 것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처음에 많은 사람들이 논리적으로 플랜을 이해해도 쉽게 사업을 결정하지 못하는데 그러한 거절(No) 상태에서 사업을 결심(Yes) 하도록 안내해 주는 것은 얼마 나 올바르게 후속조치와 지속적인 후원이 있었는가에 달려 있습니 다.

(1) Follow Up 은 사업 설명 직후가 가장 중요

대부분의 경우 프로스펙트는 첫 사업 설명을 들으면서 과거 자신이 들었거나 알고 있던 유니시티를 생각하고 있느라 사업설명을 제대로 듣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 다. 그러므로 사업 설명이 끝난 후 일단 그가 일고 있는 암웨 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스스로 말하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 합니 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30분 정도 조용한 분위기 에서 상대의 생각 을 들어보고 의문점 을 해소할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
책과 테이프를 빌려 주십시오 
책이나 관련자료는 반드시 읽어보도록 잘 프로모션 하여 주되, 한 두 가지만 주고 반드시 2, 3일 안에 돌려 받을 약속을 하 는 것이 중요 합니다. 

(2) Follow Up 의 목적은 미팅 Plug-In

미팅에 오고 이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제대로 된 정보 를 접하게 되면 누구나 이 사업의 윤리성, 사업성 및 가치나 비전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Follow Up 활동의 목적은 내가 직접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미팅초대" 라는 점을 명심하고 적절한 다음 미팅에 상대를 안내해 줄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해야 합니 다.

(3) 24-48 시간 내 만남이 중요

첫 사업 설명을 한 후 24시간 ~ 48시간 이내에 반드 시 가서 만나서 Follow UP 하는 것이 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 장 중요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관심이 있던 사람도 주위의 잘못 이해 하고 있는 사람에게 함부로 물어보고 부정적인 결론을 내리게 되거 나, 관심이 없으면 아예 사업 설명 내용을 다 잊어 버리게 되기 때문 입니다.

(4) 전화로 하는 것은 Follow Up 이 아닙니다.

우리 사업은 High Touch 사업, 인간관계 사업입니 다. 즉 직접 '가서 만나서 이야기' 함으로서 나의 열정과 확신을 상 대에게 불어 넣어주고 상대편에게 좋은 기회임을 인식시켜 주는 사업 입니다. 이 사업이 기회가 되는 이유는 이 사업에 대한 주위의 많은 고정관념과 부정적인 잘못된 정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 로 우리는 반드시 가서 만나서 이야기 함으로 그들의 잘못된 오해를 풀어 줄 수 있습니다. 

<가서 만나서 이야기 할 때 주 의 사항>- 
1.
항상 미팅 초대가 목적임을 명심한다. 
2.
세계 최고 비즈니스 맨 다운 복장과 자세를 유지한다. 
3.
당당하고 자신에 넘치는 자세 즉 POSTURE 를 유지한다. 
4.
만날 약속은 2, 3일 전에 양자 택일 하여 반드시 받아낸 다. 
5.
직장에 방문할 때는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불편하지 않도록 한다. 
6.
대화 진행 시에는 칭찬, 긍정적인 반응, 들어주기 등을 통해 좋은 대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 
7.
말로만 하지 말고 객관적 자료를 최대한 활용한다. 
8.
/테이프 등 Tool 은 최대로 프로모션 하여 빌려준다 
9.
부정적 반응인 경우 그 이유를 정확이 알아내고 그에 맞 는 설명을 해 준다. 
10.
짧고 자주 만나는 것이 중요하며 상대가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해야 한다.

후속조치를 위 한 조언

·         사업설명 직후가 가장 중요

·         후속조치의 목적은 미팅 참가 유도

·         24-48 시간 내의 만남이 중요

·         전화로 하지 말것

7) Width & Depth

(Width): 직접 후원한 프론트 또는 Leg(계열) 의 수를 말하며 수입과 직결됨 
깊이(Depth): 활동하는 계열(Leg) 에 서 복제된 다운 라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감을 말하며 이는 네트워 크의 안정과 직결됨

폭의 중요 성:

1

.폭을 충분히 벌려야 사업 파트너들을 PUSH 하지 않게 됨 나의 사업이 한, 두 명의 사업자에 의해 결정되기 초조하게 되어 스 폰서로서의 당당한 자세를 보여주기 힘들며 사업자들을 push하여 곧 잘 인간관계의 마찰을 가져오게 되기도 함

2

.폭을 충분히 벌리면 다운라인 각자의 pace에 맞춰서 도와줄 수 있고 이럴 때 다운라인이 당신을 따라오게 됨. 준비된 사람은 바로 뎁스로 후원하고 그렇지 못한 사람은 기다리 며 고객으로 관리 할 수 있음 

깊이의 중요성

1

. 깊이는 네트워크의 안정 (stability) 과 보장(security)을 위해 반드시 필요

2

. 사업 입문자가 빠른 속도로 사업을 배우고 복제하 여 그룹을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 뎁스 후원을 뿌리내리기 혹은 닻줄 내리기라고 함. 유니시티 사업은 곱하기의 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우리가 접 하는 일반적인 사업이나 직장생활은 시간과 노동력을 투입할 때 더하 기의 방식 즉, 1+1=2, 2+2=4, 3+3=6 과 같이 성장하나, 유니시티 사업 은 1*1+1, 2*2=4, 3*3=9 의 방식으로 성장합니다. 곱수로 증가하는 이 사업은 복제의 원리에 의해, 그 시작은 미약하 나 배가의 원리로 증폭할 때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그러하기에 꾸준한 신념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배가의 원리가 작동하려면, 네트워크의 구조 즉, 폭과 길이에 대해 이해하 셔야 합니다. 먼저 폭과 깊이를 이해 하기 이전에 나 자신부터 8 Practices를 실천 하는 사업자 여야 합니다. 내 스스로가 8P를 실천하는 사업자가 아니 고서는 결코 복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부업자의 경우 최소한 월 10 회의 STP를 하고 평균적 으로 그 중 두 명을 후원하게 됩니다. 10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하여 20명을 후원 합니다. 이때 나는 그럴만한 인맥이 없는데 하시는 분 은 다시 명단작성으로 되돌아가서 공부하셔야 합니다. 20명중 확률 적으로 8명 정도는 중도 포기하고 12명 정도가 사업가 또는 애용자 가 됩니다. 특히 그 중 3~4명은 사업자 그룹을 형성하게 되고, 뎁스 후원의 대상이 됩니다. 이는 통계치 이므로 사람마다 달라질 수 있으 나, 사업가로서 초기에 폭을 충분히 벌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3~4 개 그룹을 뎁스 후원하여, 당신은 SP(그룹매출 1000 PV 이상) 가 되고, 6개월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플래티늄 내지는 루비 가 됩니다. 여기서 폭을 충분히 벌리지 않고서는 루비 가 되기 어려우며 루비 가 되면 ( 2기 사업 진행은 제 1기보다 기간이 단축될 수 있으나, 표에서와 같이 또 폭을 벌려나가고, 사업자 그룹이 형성되면, 2기에 서 후원한 사람뿐만 아니라, 1기 에서 관망하거나 열정적이지 않 던 그룹 내지는 느린 성장을 하던 그룹이 움직이고, 1기에 후원했 던 사람 중에서 추가로 3~4 레그가 장기적으로 독립해 나간다는 것입 니다. 이제 깊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epth(
깊이)는 네트워크의 안정 (Stability) 과 보장(Security)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고, 사업 입문자가 빠른 속도로 사업을 배우고, 복제하여 그룹을 성장 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뎁스는 각 활동 레그에서 약 10단계까지 가능한 빨리 내려가는 것이 며, 이를 통해 실제로 뎁스하는 것을 다음그림에서 도식화해 봅니 다.

뎁스를 하면서 당신의 목표는 A 3~4개의 폭을 가지도 록 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A 의 가장 열정적인 레그 B를 통해 한 단계 내려가고 같은 방식으로 3~4단계를 타고 내려가는 일입니다. 이 과정이 1~3개월 간 에 일어나도록 빠른 속도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뎁스 후원을 위해 당 신은 각 단계마다 두 번의 홈미팅을 개최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사실 상 실제로 사업을 접하게 되면 뎁스 미팅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기가 그렇게 쉽지 만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개념을 이해하고 있 어야만 그룹의 복제가 용이합니다. 성공자들은 모두 뎁스후원 을 통 해서 그룹을 독립시켜 왔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직접 후원한 사 람(FRONT)이 이 사업을 중도 포기하든, 열정적이지 않든 간에, 내가 뎁스후원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뎁스후원을 통해서 복제 가 빠른 속도로 일어나야 하는데(곱수의 법칙), 그림에서 보듯이 A 의 집에서 2번의 홈미팅을 하거나 A와 함께 21(2:1) 미팅을 해나가 면서 A 8 Practices를 실천하고 , 스스로 사업설명(STP) 을 할 수 있도록 실제상황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만일 A에게 명단을 작성케 하고, 접촉, 초대 요령을 가르쳐 주고, 당 신이 미팅을 개최해 주지 않는다면, 그리하여 A에게 미팅만 나오게 하다든가 A가 시스템에 접속한 것으로 착각하거나, 마냥 공부만 시 켜 스스로 터득하게 한다면 A는 다운라인이 형성되기 어렵고, 복제 도 용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A의 집에서 두 번의 홈 미팅을 개최하 고 또 B의 집에서 2번의 홈미팅을 개최하면서 시스템에 접속된 B도 스스로 칠판이나 파일을 들고 나가서 홈미팅이나 1:1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이 때 A는 당신과 카운셀링을 해 나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수 많은 상황과 질문거리에 접하여 힘 빠지는 사건들을 만 나면서 A가 난관을 극복해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1~3
개월 동안 뎁스를 통해 B집에서 홈미팅을 개최하게 되면이제 날자 를 잡아 D 의 집에서 (A 의 집이 아니라) 미팅을 해야 합니다. 이때 는 A 로부터 시작, 뎁스가 제대로 내려가지 않을 때에는 그에게 1:1 미팅을 가르쳐서 스스로 후원해 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A~D 의 과 정을 3~4회 더 깊이 반복해 내려가면 필연적으로 당신의 사업파트너 A SP가 될 것이고, 장차 그 레그 에서 SP 3명 이상이 탄생할 때 까지 당신은 뎁스 후원을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사업 초기에 비록 지식은 부족 하나 열 정이 넘칠 때, 충분히 많은 씨앗을 뿌리라는 것 입니다. 서너 개의 싹을 뿌려놓고, 싹이 나올 날 만을 기다리지 말고, 충분히 씨앗() 을 뿌리면 그 중 좋은 토양에 뿌려진 훌륭한 시앗, 먼저 자라는 씨앗 을 택해 충분히 물을 주고 거름을 주고, 가꾸어 나가면 (길이), 결 국 열매를 맺고 수확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Width)

깊이 (Depth)

직접 후원한 프론트 혹은 계열의 수를 말하며 수입과 직결

활동하는 계열에서 지속적 으로 복제되어 이어지는 정도를 말하며 안정 과 직결

·         폭이 충분할 때 초조함과 인간적 마찰을 피할 수 있음

·         다운라인 지원과 고객관리

·         네트워크의 안정 (Stability)과 보장(Security)을 위해 필요

·         성장의 가속화

8)그 룹매출 증대


당신이 아무리 큰 네트워크를 만들 어도 그룹 내에 제품이 유통되지 않으면 매출액은 제로이며 그룹 내 에서 아무도 수입을 올리지 못할 것입니다. 수입을 올리려면 네트워 크 내에 제품을 유통시켜 그룹의 매출 규모를 증가 시켜야 합니다. 이 비즈니스에서 IBO들은 어떤 방법으로 매출을 올리는가? 그 방법 을 설명하기 전에 우리가 취급하는 제품은 '' 목적이 아니고 '사용 할 목적' 으로 쓰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유니시티 사업에서 장기 적으로 안정된 매출을 올리는 방법으로는 스스로 제품을 사용한다, 고객을 최저 15명 확보한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단가가 높은 제품을 선택해서 전달을 하면 단기적 으로는 큰 수입을 올리겠지만, 항상 새로운 소비자를 찾아야 하므로 오래 지속 할 수가 없습니다. 
새롭게 IBO가 된 사람들에게는 지금 쓰 고 있는 생필품을 가능한 유니시티 제품으로 바꾸도록 합니다. 자연스 럽게 제품을 바꿔 쓰게 하려면 제품을 실제로 보여주고, 유니시티 제품 이 다른 제품보다 우수하다는 것,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이해 시켜 야 합니다. 유니시티 사업에서 제품 설명은 판매를 위한 것이 아니라 IBO가 된 사람에게 유니시티 제품의 사용법과 우수성을 알려주려는 목 적으로 합니다. 왜냐하면 새롭게 IBO 가 된 사람에게 판매 방법을 가 르치는 것보다는 제품을 사용하게 하는 편이 더욱 쉽습니다. 

IBO
들의 유형을 보면 

첫째, 비즈니스 타입에서 스폰서 활동을 중심으로 네트워크를 해나가는 타 입입니다. 이 타입의 사람에게는 그 사람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생필품을 되도 록 많이, 최종적으로는 100% 유니시티 제품으로 바꾸게 할 목적으로 제 품 설명을 합니다. 

둘째, IBO는 되지만 스폰서 활동에는 소극적으로, 주로 제품을 자가소비 하 는 타입입니다. 이 타입의 사람들에게는 주로 유니시티 제품의 근사함과 사용법을 설명 하고 되도록 많은 수의 제품을 사용하게 할 목적으로 제품 설명을 합 니다. 

셋째, IBO는 되지 않지만 당신의 고객이 되어 줄 사람입니다. 이 타입의 사 람들에게는 가능한 많은 제품을 쓰게 할 목적으로 제품 설명을 합니 다. 

이처럼 제품 설명의 원래 목적은 이웃 사람들을 모아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IBO,가 되지 않 는 세 번째 타입의 사람에게는 제품의 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리 고, 되도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명을 합니다. IBO 가 된 사람에게는 제품의 훌륭함과 사용법을 알려주고, 되도록 많은 자사 제품의 100% 사용자가 되게 할 목적으로 제품 설명을 합니다. 
연간 총 매출액의 80% 이상은 IBO에 의 해 소비 됩니다. 그 주된 이유는 지금까지 주부나 직장인 이었던 사 람들이 곧장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품을 사용하게 하는 것은 누구나 오늘부터 라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설명의 주된 목적은 IBO가 직접 제품을 쓰게 하는 것입 니다. 유니시티 사업에서는 IBO = 소비자 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유니시티 사업자들에 게 있어 PV란 바로 내가 선포하고 도전한 것에 대한 결과입니 다. 어떤 경우 에도 제품이 유통되지 않으면 사업은 일어나 지 않습니다. 리더는 사업의 동반자들이 제품을 제대로 애용하고 있 는지 늘 확인해야 합니다. 15일쯤 되면 그룹에서 네일 나중에 시작 한 분들의 PV를 점검 하 보시기 바랍니다. 매달 초 세운 목표를 같 이 점검하면서, 그 목표에 달성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합하면 바로 위 업라인의 목표는 쉽게 도달되겠죠. 또 그들의 목표가 달성되면 다 시 그 위 업라인의 목표점검과 달성, 또 그 위, 업라인의 목표점검 과 달성…이렇게 계속하다 보면 나의 목표도 쉽게 달성됩니 다.

9)리 더쉽


유니시티 사업은 피플스 비즈니스 입니다. 
언뜻 보면 제품을 잘 전달해서 사업을 확장 시켜 나가는 것 이리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실제로는 사람 과 사람의 신뢰 관계로 성립되는 피플스 비즈니스 입니다. 
인간을 상대로 하는 피플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려면 가능한 바람직 한 인간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부 터 인간적으로 성장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것은 인간적으로 성장하고 나서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하면서 여러가지 경험을 쌓으면서 인간적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나는 리더로서 기량과 품격이 없 지 않을까?' 라고 걱정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업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 람들이 갖고 있는 사고 방식, 인생관, 가치관 들을 접함으로써, 그 때까지 자기가 갖고 있던 '틀의 크기' 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틀의 크기가 커지면 그때까지는 불가능했던 사물을 보는 다양한 관점이 생 기고 자연히 리더로서의 기량과 품격, 리더쉽이 갖춰지기 때문입니 다. 

인간적인 성장 을 촉진 시키는 방법으로는 
첫째, 성공한 사람이 쓴 자기 개 발서적을 읽는다. 
둘째, 성공 한 사람의 연설을 녹음한 테이프를 듣고 다양한 생각에 접해 본다. 
셋째, 그 룹 내 리더가 되어 활약하고 있는 사람들과 되도록 많이 접촉한다. 
넷째, 배 운 지식을 그룹 리더 사람들에게 가르친다. 

4가지 방법대로 진행한다면 당 신은 정말로 위대한 리더로 성장 할 것입니다.

10) 복제 


유니시티 비즈니스는 혼자 하는 것 이 아닙니다. 많은 파트너와 함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사업입니다. 유니시티 비즈니스의 성공은 바로 우리 자신이 확실한 모범을 통해 네 트워크를 복제 하는 것이며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핵심 입니다.

1)

복제 내용 

- 시스템에 따라 사업을 진행 하는 것 을 복제합니다. 무엇을 하라고 말로 하지 말고 무엇을 해야 할 지를 올바르게 배우고 실천하고 가르치는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2)

항상 긍정적이고 바른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복제 합니다. 언어는 네트워크에 보이지 않는 영향을 미칩니 다. 따라서,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언어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3)

항상 깨끗하고 단정한 복장을 하는 것 을 복제한다. 첫인상은 복장에 의해서 결정된다. 복장은 사업에 직접 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4)

항상 미소와 너그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복제한다

5)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 자료 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 열정적으로 사업하는 모습, 제품을 100% 애용하는 모습, 약속을 철저하게 지키는 모습 등을 복제한다. 이럴 때 신뢰감이 형성됩니다.

6)

스스로 리더가 되는 것을 복제합니다. 

*
유니시티 비즈니스는 모범의 원리 에 따라서 네트워크를 복제 시키는 것입니다. 명령과 지휘로 하는 것 이 아닌 평등한 관계에서 정과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하는 것이며 말 이 아닌 모범적인 행동을 통해서만 복제가 가능합니다. 바른 모습과 행동도 복제되지만 나쁜 행동과 모습도 복제 되므로 우리 자신의 모 범적인 모습과 행동이 매우 중요합니다. 유니시티 비즈니스는 정확하 고 윤리적이며 효과적인 사업의 복제 결과에 따라 꿈과 목표의 성취 여부가 결정됨을 깊이 인식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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