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의 8단계 ]/전체설명

성공의 8단계

유니시티황 2017. 4. 19. 07:33

성공의 8단계 


네트워크마케팅 다단계 사업이 단순히 사람만 모아 놓았다고 해서 성공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이유는 그 네트워크 조직이 사람만 있다고 해서 저절로 스스로 성장 발전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조직 구성원 모두가 성공을 목표로 훈련과 교육을 반복적 실행하여 성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필요 시스템이 바로 성공의 8단계입니다.
이 성공의 8단계는 회사와 조직 그룹에 따라 10단계 또는 5단계 등으로 바뀌기도 하지만
어떤 시스템에서도 기본틀은 8단계입니다.










8 Step to Success in Networkmarketing

1단계 꿈 (목표설정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꿈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여기엔 기본적으로 사업에 대한 확신이 바탕에 깔려있어야 합니다.
꿈과 목표가 확실해야 
열정과 행동력이 나오고, 사업 성공의 승패가 결정됩니다. 

2단계 결단 (결의)
꿈을 이루기 위한 우선 순위를 정하고, 반드시 그 꿈을 이루겠다는 결의를 하고 실천하는 것입니다.
사업에 대해 선순위에 따른 시간 투자와 교육 참석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Go Getter(고 게더) 입니다.
고게더의 뜻은 Go Get It! (쟁취하라, 밀어붙여라)에서 파생되어 나온 말입니다.
Go Getter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일을 추진하고 쟁취하는 성향을 가진 사람을 일컫는데
네트워크마케팅에서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행동습관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인 고게더 행동습관을 알아보겠습니다.
1. 책 읽기, 사업자료, CD, 동영상 청취  : 사업에 도움되는 책을 매일 15~30분씩 읽습니다.
2. 미팅 참석 : 미팅, 랠리, 세미나 등 특히 스폰서 주관 미팅은 반드시 참석합니다.
3. 제품 애용 : 스스로가 최고의 고객이 되어야 합니다.
4. 사업전달과 리크루팅
5. 업라인 스폰서와 소통하며 상담

3단계 명단작성
스폰서와 함께 내 인생의 VIP이자 같이 여행하며 사업하고 싶은 지인들의 명단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사귀고 명단에 추가하며 사업에 초대합니다.
중요한 점은 누가 사업을 함께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명단 작성에 우선 순위는 
꿈이 있는 사람
나와 같거나 나보다 나은 사람,
지역적으로 가까운 사람,
활동력및 기동력 있는 사람,
도전 정신 및 끈기있는 사람,
능력은 없어도 열정이 있는 사람 등

4단계 : 초청 (초대)
명단을 작성하면 시간과 장소를 정해 편한 장소로 초대해 사업내용에 대해 보여줍니다.
FORM(가족, 일, 여가, 경제(돈))에 대해 얘기하며 훌륭한 사업기회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올바른 초대방법
1. 사업설명을 듣도록 강요하지 말아야 합니다 
2. 사람들을 속이거나 몰래 다가가지 말아야 합니다.
3. 초기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4. 사업정보만을 주는 것이며 참석 의무는 없음을 분명히 말해주어야 합니다.
5. 판매 사업으로 속단하지 않게 해야 합니다.

5단계 사업설명 (STP, Show The plan, 쇼더플랜)
사업설명의 횟수가 사업의 성장속도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미팅은 신속하고 간략하게 진행합니다. 
스폰서와 초대자의 미팅시 미리 스폰서와 초청자에 대해 충분히 설명한 후 스폰서의 일정에 맞춰 초대자가 사업설명을 처음부터 끝까지 들을 수 있도록 시간 약속을 여유있게 잡습니다.
미팅 마무리(After,애프터)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초대자와 다시 만날 약속을 잡는 것입니다. 사업자료 전달과 비전제시도 함께 진행합니다.

6단계 후속조치 (Follow Up, 팔로우 업)
함께 사업 진행할지 여부를 결정짓는 실질적인 클로징(Closing, 마무리) 과정입니다.
후속조치가 않되면 밑빠진 독에 물붓기가 되고 말기때문에 초기사업자가 시스템에 정착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도와주어야 합니다.
실질적인 조직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7단계 : 상담 (카운셀링, 점검)
스폰서와 함께 진행중인 사업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상담하는 것은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스폰서들을 믿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항상 받야들이기 바랍니다.   
스폰서는 지시하거나 가르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파트너가 상담을 원하지 않거나 거부하면 아무도 잘못된 부분을 지적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직 점검과 목표를 매주, 매월 점검하십시요.
 
8단계 복제 (모방)
교육을 통해 
성공의 8단계를 그대로 가르치고 복제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복제를 통해 셀프리더가 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본인이 먼저 사업과 시스템에 대해 정확하게 배워야 합니다.
복제가 잘 못되면 잘 못된 복제가 반복되어 성공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정확하게 배워서 그대로 똑같이 복제되어 나가야 합니다.

사업에 대한 목표(방향)가 세워졌다면 사업 진행 속도는 사업에 대한 확신,
열정과 행동력에서 나오게 됩니다.

모든 성공자들의 성공비결을 들어보면 결국 꾸준함과 반복적 실행입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다가 중간에 힘들다고 포기하죠.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반복하면 성공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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